★올인원서비스, 간략 소개

안녕하세요. 재물관리 전문가 마스터유입니다.

오늘은 올인원서비스를 최근에 이용하신 기업 사례로 진행 방법과 순서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눈이라도 시원하게 한잔!

 

 

 

 

 

 

 

 

 

 

그럼 고고씽~


최근 이용하신 기업 경우, 올인원서비스 신청 후 1개월 내에 재물조사부터 보고서까지 완료 요청을 하신 사례입니다.

자산장부가 있어, 해당 장부 데이터를 기반으로 QR라벨을 인쇄하고 재물조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단시간 내 재물조사를 완료하기 위해 숙련된 전문인력을 투입하여 정확한 재물조사 진행과 완료보고를 하였습니다.

우선 재물조사 올인원(All-in-one)서비스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 드릴게요.

사내 인력과 시간이 소모되어 시작하기가 어려운 재물조사를 계획 수립과 결과 보고서 제출까지 쉽고 간편하게 처리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전문 인력을 투입하여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재물조사 전용 모바일앱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조사하고 재물조사 결과를 보고해 드려요.

올인원서비스 이용방법은 저에게 우선 연락해 주세요. 똑똑한 서비스 보장!

가장 먼저 자산장부의 유/무, 기존 재물조사 진행 여부를 확인합니다.

이후 실사 범위 (분류/위치), 정보 수집 범위, 품목/분류 정의, 계획 수립(일정/인력), 라벨 디자인 선정 후 재물조사를 준비합니다.

자산관리시스템을 세팅 후 재물조사를 진행합니다. 라벨 부착, 사진 저장, 기존 장부와 재물조사 데이터 비교 등이 진행됩니다.

마지막으로 결과 보고서를 작성하여 제공합니다.

이렇게 좋은 서비스를 만천하에 알리고 싶은데 방법이 없네요. 별이 다섯 개는 될 서비스인데 말이죠.

그럼 다음 편엔 더욱 유익한 이야기해드릴게요.

안녕~

NEXT > 자산관리시스템 연동 7화 – SAP 연동(하)

안녕하세요. 마스터유입니다. ​ ​ ​ ​ 마스크 안써도 되는 세상이 드디어 왔네요. (물론 일부에서는 아직 써야 하지만…) ​ 아직 마스크 쓰신분들도 있지만 조만간 모두 얼굴보며 얘기할 수 있겠네요. ​ 표정도 보고요. 삶이 정상이 되어가는 것 같아 좋습니다. ​ ​ 김밥집 아주머니 미소가 김밥을 맛있게 하더라고요. ​ ​ ​ 오늘은 비실시간 SAP연동 방식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