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데스크는 다양한 비지니스 환경에 효과적으로 요청에 대응할 수 있는 IT서비스관리시스템입니다.
사용자에게 IT 관련 문제에 대한 서비스지원 프로세스를 제공하고 관리자에게는 최적화된 운영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 요청 접수에서부터 해결까지 단일 플랫폼에서 진행
♦ SLA 준수 상황에 대한 모니터링
♦ 업무별 담당자 할당 및 업무 부하 관리
♦ 사용자 요청 전, Self 해결을 위한 Knowledge 제공
♦ 설정된 규칙(Rule) 기반으로 자동 티켓 전달
♦ 자주 요청되는 동일한 티켓에 대한 자동 회신 기능
♦ 사업자별, 분류별 진행율 통계 확인 기능
♦ 처리된 요청에 대해 빈도, 중요도 등으로 다양한 형태로 분류
금융권, 관공서, 일반기업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형태로 구축되어 안정성과 보안성을 입증 받았으며, 쉽고 편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확장성 가능한 구조의 시스템으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사업의 특징]
♦ 서비스데스크 노후로 인한 업무효율성 저하 이슈
♦ 분야별 장애관리 통합 운영과 티켓현황 가시화로 장애 처리 시간 단축 및 업무 효율성 향상
[사업의 특징]
♦ 서비스데스크과 타 시스템과의 미연계로 사용성 저하 및 낮은 운영효율
♦ 통합포털, 자산관리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해 One-Stop 서비스 구현
[사업의 특징]
♦ 관공서 콜센터와 내부 서비스데스크가 혼재되어 업무의 복잡도가 높음
♦ 콜센터 모듈과 서비스데스크를 분리하고, 지식관리기능을 강화
♦ 복잡한 프로세스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프로세스 간소화